2011년 7월 26일 화요일

전라도 정형외과 의사 부부와의 만남.. 2/3

비하인드: "여보.. 전라도에 사람들 좀 만나러 함 갈까?"

와이프: "왠 절라도? 당신 친구 절라도 출신이가?"

아참.. 참고로 와이프는 경상도 대구 출신여자다.. 후후..

내가 갑자기 절라도에 가자니 흠칫 놀라는 눈치였따..

경상도와 절라도.. 가까와질래야 가까와질수 없는 지역감정일까..

아이다.. 내가 이 지역감정 타파를 위해 오늘도 애쓰고 있으니 곧 허물어질끄다..

이 얼마나 아름다운 광경일까.. 절라도와 경상도를 아우르는 소라의 스와핑..

오늘도 정치계와 경제계 인사들은 지역감정으로 다투며 밥그릇 싸움을 하지만..

우리 소라인들은 서로의 몸과 마음을 섞으며 하나가 됨을 이루려 한다..

애니웨이..

나의 와이프 또한.. 나의 이런 깊은 뜻을 아는 속.. 깊고도.. 좁은.. 여자인지라..

1970년대 군사독재시절부터 시작된 지역감정에 우리가 어떻게 속아서 지금 우리나라가 이 지경이 되었고..

그로 인하여 우리들의 성적욕망이 업압되어 분출하지 못한 폐해로..

IMF가 터지고 빈부격차가 성적소수자인권의 사회적 문제와 범죄가 양산된다는 논리로..

마침내 와이프를 설득했다.. 고 말하자면..

개뻥일테고..

그냥.. 솔까말로.. 절라도에 의사 부부가 있는데.. 무료로 진찰.. 받을 기회라 구라쳤다..

안그래도 와이프가 좀 요즘 허리와 팔다리가 나이가 40에 가까워져서 쑤시고 아프다하여..

그쪽 부부가 한의도 같이 한다하니 양방치료를 받아볼 기회라 얘기하였다..

후후.. 여자들은 역시 뭔가 자신에게 필요한게 있어야 움직인다..

남자들은 잘 새겨들으라.. 여자를 움직이는 비법이다..

그 부부에 대해서 간단히 좀 더 적어보겠다..

뭐 이런 사람들이 우리나라에 한둘이 아니니 특징을 좀 적는다해서 문제될건 없다본다..

그냥 이런 부류가 대충 소라에서 스와핑을 한다고만 알아두면 되겠다..

남편되는 분은 올해.. 아니 2년전에 35이었으니.. 37이되었을 것이다.. 만으로 따진 나이다..

와이프 되는 분은 1살 어린 34이었을테니 36이 되었을려나..

중요한건 고무줄 구라 소라 나이가 아니라.. 둘다 정말 직접 만나보니 그 나이대다..

우리부부보다 어리게 보이는 부부는 그때가 2번째 본거였다.. 허허..

그만큼 실제로 소라넷에서 나이대 30대중반이하의 어린 부부 찾기란..

하늘에서 북극성 옆에 혜성의 꼬리찾기..

눈밭에서 앙그레김 찾기다.. 아이라인보고 찾으면 될려나? 후후..

농담은 각설하고..

남편되는 분은 대략 소개하자면.. 앞서 얘기했듯 전형적 엘리트 상류층 집안이다..

부모님은 전라도의 광주지역지주쯤 되었다..

즉.. 쉽게 얘기하자면 광주에서 물어보면 왠만한 사람은 다 아는 재력가다..

상당한 분량의 토지와 건물을 소유하였으며.. 대충 얘기만 듣고 따져봤어도 100억대이상이었으니 나머지 합치면 몇백억 될수도 있다..

이 부잣집 자식이 되시는 남편분은 어릴때부터 모자란것 없이 공부하여 의대에 진학했다..

그리고 코스대로 순순히 열심히 공부하여서 바로 개업의가 되었다..

근데, 돈없는 집안의 개업의가 아닌지라.. 수련의를 마치자마자 바로 아버지가 건물 한채주고..

한의사까지 따로 고용하고 간호사 몇명을 두고 개업을 하여서.. 건물에 1층짜리 세들은 병원이 아니라..

건물 한채 한의사 진료실과 입원실까지 보유한 중형급 병원의 나이 35살에 이미 원장으로 시작하였다..

이 분은 상당히 스포츠카를 좋아하여.. 하는 얘기가 수입차에 대한 얘기가 많았다..

지금 타는 차는 아우디 A8 인데 전에 2억짜리 페라리와 마세라티를 타다 사고났다고 하는등..

이건 뭐 부담이 되서 10년된 중고차 몰고 간 내가 너무나 처량해보였다.. 흘..

그 남편의 와이프는 무용을 전공한 재원으로.. 몸매가 딱 무용하게 보였다..

의사남편과는 선으로 만난 사이로.. 어느정도 부모님끼리 중매로 이어진거 같았다..

다리가 뒤로 제쳐진 사진과.. 포즈는.. 앞서 얘기대로 박음직.. 스러웠다..

취미로 골프도 배우다가 좀 안맞는듯하여 이것저것 해보다가 소라를 알게되어 섹스에 취향을 둔거 같다..

허허.. 이거 돈많은 부자들은 섹스도 취미로 하는거였다..

난 힘들어서 큰 맘먹고도 전날에 잠도 설치며 해야되는데 말이다..

애니웨이..

만남의 그날은 다가오고..

서로 남자끼리 통화를 자주하여.. 나름 친해지고.. 사진도 봤으므로..

직접 자신의 병원 앞으로 오라 하였다..

서울 강북에서 절라도까지.. 주말이라 차가 좀 막혀.. 5시간쯤 걸렸나..

와이프는 옆에서 내내 자고 있다.. 쩝..

운전 좀 대신 맡기고픈데.. 흑..

애니웨이..

드디어 절라도에 입성했다.. 두근반세근반..

나도 명품 무용하시는 사모님을 품을수 있는 곳..

그곳의 이름은 절라도~~

갱상도와 절라도의 합일을 위하여~~

나의 갱상도 마눌을 주고 난 절라도의 기운을 받는것이다..

이 얼마나 알흠다운 모습.. ㅠㅠ

먼저 금강산도 식후경이오.. ㅂㄱㅂㄱ 씹도 몸이 성해야 하기에..

몸이 편찮다는 와이프를 진료받게 할려는차.. 남편분의 정형외과 병원앞으로 데려갔다..

삐까뻔쩍.. 오.. 병원 건물이 인테리어가 상당한 수준이었다..

전화기를 들어 걸어보았다..

비하인드:"여보세요.."

정형외과의사:"네.. 형님.. 오셨습니까? 껄껄.. 내려오시느라 수고요.. 안으로 들어오시죠.."

오.. 문을 열자 아리따운 간호사 두분이 원장실로 모셨다..

후후.. 이사람 간호사도 이미 접수했겠지.. 쩝.. 부럽구먼.. 나도 의사할껄..

비하인드:"뭘.. 동생.. 일단 마누라 몸 좀 봐줘.. 요즘 온몸이 쑤시대.."

와이프:"허리랑.. 여기 어깨가 쑤셔요.. 좀 봐주셔요.. 호호.."

정형외과의사:"그러세요? 어디.. 엑스레이부터 한번찍어보시고.. 제가 한번 보고 한의쪽으로 보죠.."

와이프:"어머..친절하셔라.. 고마워요.."

이렇게 와이프는 서양의학과 한의학의 양방협조 진료로 몸 이곳저곳을 엑스레이도 찍고 침도 맞고 부황뜨고 두어시간을 병원에서 보냈다..

난 그 시간동안 멀뚱히 간호사들의 몸매만 감상하며 급격히 타오르는 욕망을 참고 있었기에..

너무나도 괴로운 고통의 시간이었지만...

와이프는 아주 기분이 좋아져서 Up~ 된 상태로 침맞고 부황을 뜨니 활기찬 모습이 되어서 나왔다..

와이프:"어머.. 여보.. 여기 너무 잘온거 같아.. 의사선생님이 너무 잘해주셔서 온몸이 아픈곳이 싹~ 말끔해졌어~"

비하인드:"쩝.. 난 간호사들보고 욕정을 참느라 힘들었는데.."

와이프:"이그.. 이 인간아.. 그건 있다가 풀어~ 밖에서 잘못하지 말고~"

정형외과의사:"하하.. 형님도.. 이제 저희도 문닫고 퇴근할 시간이니 곧 기다려주시면 아내를 불러오겠습니다.. 건너편의 고깃집에 가서 계시지요.. 물론 손님대접은 저희가 하니 부담갖지 마시고요~ ^_^"

비하인드:"고맙네.. 동생.. 이거 난 밥보다 빨리 텔로 가고싶은 마음뿐인데.. 흐흐.."

정형외과의사:"아하하하.. 저도 그렇습니다만.. 운동은 밥먹고 해야지 안그러면 몸에 탈납니다~"

비하인드:"이사람이~ 의사아니랠까바~ 건강생각해주는구먼.."

이제 드디어 절라도 고깃집에서 고대하고 기대하던 의사 마누라를 만나게 되었다..

그녀는 어떤 모습이고 어떤 섹스를 할까...




2011년 7월 17일 일요일

전라도 정형외과 의사 부부와의 만남.. 1/3


의사.. 라 하면 독자 여러분들은 어떤 이미지와 생각을 떠올리는가?

하얀까운.. 지적인 이미지.. 넘사벽의 전문용어를 쓰며 생과 사를 결정하는 신의 대리인..

근데, 의사.. 라고 해서 씹을 않하는게 아니다.. 우리와 똑같은 사람들이다..

단지 직업이 의사.. 라는 것일뿐.. 신이 아닌 이상 어차피 인간의 본능에 따를수 밖에 없는 존재다..

그런 의사들중에 섹스에 탐닉하고 변태스런 성행위를 즐기는 이들이 많다는건 어떤 이유일까?

10대 학창시절을 고스란히 공부만 한 중압감과 경쟁의 승리에서의 성취감도 이루기전에..

또 다시 20대 청춘을 병원에서 수련하며 보내야되는 고통과 스트레스로 일종의 보상심리랄까?

소라에서 여러번 의사들을 만났지만.. 그들은 한결같이 평범한 섹스를 거부하였다..

페티쉬 취향.. SM 취향.. 이 아닌 사람이 드물 정도였으니.. 극한의 SM을 추구하는 부류도 있었다..

애니웨이..

어찌되었던 소라에서 연락이 가고 인연이 되어 그 부부를 만나러 가게 되었다..

그 부부는 전라도에 살았다.. 사실 왠만하면 지방까지는 가고 싶지 않았지만..

그 의사 남편이 보내준 마누라의 타이즈를 신고 한쪽 다리를 올리고 침대에서 찍은 포즈는..

당장이라도 전라도로 달려가서 타이즈를 내리고 꼽고싶은 나의 마음을 불태웠따..

그의 와이프는 E대 무용학과 나와 강사하는 여자로 그에 맞게 상당한 몸매 유연성을 갖추고 있는..

섹스시 참으로 다양한 체위가 연상되는.. 남자들이 꿈꾸는 풍차돌리기 체위도 가능할 여자였다..

근데, 왠 소라에서는 마누라들이 전부 명문대 무용전공아니면 피아노 선생들이 많은지..

마누라 소개에 보면 태반이 그렇다..

다들 뭐 꼭 무용 좀 전공하고 피아노를 쳐야 소라에서 씹도 하는것인가..

솔까말로 그중 진짜 그런 직업을 가진이는 글쎄.. 10%나 될까.. 다 속이는거 같다..

하도 이제 속이는거에 질려서 이제 곧이곧대로 졸업장을 들이대고 신분증을 제시해도 못믿겠다..

즉, 이 사람이 의사라는것에 대해 나도 100% 확신은 얘기만 듣고는 못한다..

하지만, 얼추 대화해본 결과 맞다고 추측하는거 뿐이다.

자신의 입으로 어디위치한 병원에 외과 세부 진료가 뭐라고까지 얘기했으니..

검색하고 바로 파악했고 사실 만날때는 그 개업한 병원까지 가서 인사하고 만났다.. 하하..

더 이상 얘기하면 개인정보유출이니 이만 줄이겠다..

근데, 일단 소라에서 사람들은 자신을 숨기는게 기본이 되어있다..

왜인지는 나의 블로그에서 미리 주인공이 되기 싫어서 선수치는것과 같은 이유일터.. 후후..

솔까말로 누구 아빠, 엄마가 소라넷에서 떼씹한데더라.. 하고 소문나면...

그 가정이 온전하겠는가.. 바로 파탄이다..

그래서 나도 자식키우는 부모입장에서 최소한의 프라이버시는 지켜줄라 한다..

솔직히 뭐.. 난 까발려져도 상관없다.. 어차피 저런놈이라고 생각할거기에.. 

그다지 주변사람들이 놀랄것도 없다.. 클클..

요즘 안그래도 귀농을 생각중이라.. 뭐 한적한 곳가서.. 유유자적하며 농사 지으며..

한량이 되어 계곡에서 떼씹을 즐기는거도 낭만적이라 생각한다..

우리 조상네들이 그런것처럼 말이다.. 술상 하나 봐놓고선.. 옆에선 벼를 베고.. 한쪽에선 씹을..

우리네 인생사가 뭐있겠는가? 술과 밥.. 그리고 씹.. 그거뿐이다..

애니웨이..

그 의사와 무용강사 부부와의 만남은 머랄까.. 우리네 상류층의 은밀함과 실체를 잠시 엿볼 기회였다..

여기서 상류층이란 굳이 뭐 돈많아야 상류층이라기보다.. 직업적인 위치도 포함한다..

의사라면 그래도 누구나 인정할만한 상류층 직업 아닌가?

난 그 부부가 우리와 나이차도 꽤 비슷하여.. 내가 30후반인데 그 부부는 30대 주반이었으니..

서로 만나기전에 호감을 위하여 사진교환을 하였다.. 와이프도 나이차로 그러는편이 안심되었다..

사진보니 딱 이 의사아저씨는 부잣집 아들같은 인상이었다.. 허허... 근심걱정없는 인상..

하지만 와이프는 정말 무용 강사.. 할거 같이 생겼다.. TV에서 드라마틀면 나올법한 이미지..?

그래도 전라도까지 가기는 너무 멀었다.. 아.. 거기까지 갈려면 주말도 반납하고 애들은 어쩐다..

흠.. 난 갈등했다.. 대를 위해 소를 희생하여야 되는가.. 하는 문제는 스와핑에서도 마찬가지다..

나의 호기심과 사회정의구현이라는 대의명분을 위해 마누라가 몸을 던지는 논개가 되어야 하는것이다..

마누라는 애들 팽개치고 전라도까지 가서 떼씹하자고 하면 어떤 여자가 마음편하게 하자고 하겠는가..

여자들은 남자와는 좀 달라서.. 자신의 이상형이거나 딱히 뭔가 자신을 편하게 해주지않으면 밑(?)이 열리지 않는다..

밑이 열리지 않는단 의미는 내몸과 다른몸의 물건이 들어오는 것을 용납하기 힘들단 소리이다.. 

어떤 이물질이 들어오면 우리몸은 거부반응을 일으킨다.. 

이건 남의 장기을 이식해도 일어나는 우리몸의 생체반응이다..

하물며 조물주가 같이 만들었지만 남자의 물건이라고 거부반응을 안보이겠는가..

여자의 몸은 그 물건을 받아들이지 못하여 애액이 안나오고 삽입이 힘들고 그러는 것이다..

그렇게 되면 결국 강간? 이라는 형태로 침도 안바르고 남자는 넣으려 하면..

여자는 아프다고 소리질르며 강제로 여자를 범하게 되고 마는 것이다..

즉, 이건 범죄행위이다.. 절대 이러면 아니된다..

얼마나 여자가 아프겠는가? 남자는 생각해보았는가..

지금 바로 당신의 똔꼬에 침도 안바르고 옆에 있는 뭐던 길다간 물건을 집어넣어보라.. 

그래도 남근과 비슷하게 생긴 오이를 넣는다해도 엄청나게 넣는 과정이 쓰라릴것이다..

필자 본인도 한번 해봐서 안다.. 애널의 고통이 실제 느껴질까 하는 호기심천국에서 해보았다..ㅎㅎ

애니웨이..

난 아내의 마음을 얻기 위해.. 사실은 전라도까지 원정 스와핑과 사회정의구현을 위해..

또 다시 부모님에게 애들 맡기고고싱과 명품백 드립을 외치게 되는데..




2011년 7월 7일 목요일

아내의 설득.. 번외편.. 3/3

이렇게 난 상대 부인되시는 여자분을 설득하는데 성공은 하였다..

천천히 시간을 갖고 납득할수 있는 이유로 서로 한발짝씩 물러서서 대화 한다면 어떤 여성이든 설득될것이다..

물론, 절대 안되는 정조관념을 가진 조선시대에 태어나서 열녀비를 세워줄 여자분도 가끔 있긴 하니 필자에게 안된다 뭐라 말기 바란다.

그러나, 이건 자신의 여자를 내어줘야 상대의 여자를 품을수 있다는것이 전제하기에 남자의 용기도 필요하다.

나의 여자가 상대 남자의 물건으로 유린되는것을 두눈으로 보고도 질투나 분노를 느끼지 말하야 하는 경지가 되야한다.

그래서 자기 마누라는 바람피는걸 못보며 남의 여자는 탐하고 싶기에 초대남으로만 활동하는 유부남도 많다.

이제 그 다음으로 학습할것은 이제 업계(?)에 진입을 할려면 그쪽 사람들과 만나서 대화를 하여야 하는데..

우리는 항상 무엇을 배우든.. 어떤 기술을 읽히든 그 해당분야의 지식에서 쓰는 단어를 배워야 한다..

그래야 그 업계(?) 사람들과 대화가 통하기 때문이다..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끼리 쓰는 은어랄까..

경매시장에 나가면 경매꾼들끼리 쓰는 대화가 있는 법이고.. 물론 손짓도 있다..

조폭들의 세상에선 조폭들만의 대화가 있는 법이고.. 거의 욕이지만 그것도 대화이다..

병원에서 의사가 환자에게 씨부리는 듣도못한 어려운 의학용어도 마찬가지다..

물론 환자는 병원에서 의사가 하는 말을 대부분 100% 이해를 잘못하고 대충 알아듣는다..

애니웨이.. 전문용어.. 이거 또한 소라.. 라는 세계에서 존재한다..

ㅁㄴ(만남) - 거의 스와핑 2:2 만남을 의미한다. 커플이나 부부끼리 만나서 한방에서 서로 바꿔 섹스를 하자는 의미다.

ㄱㅂ만남(각방만남) - 만나서 서로 방을 각자 잡은후에 따로 서로의 여자를 바꿔서 스와핑을 하는 것이다.

그룹(이벤트모임) - 그룹이라 하기도 하고 그냥 이벤트나 모임이라고 하기도 한다. 두커플이상이 같이 만나는 모임을 말한다.

팀(쌍) - 커플이나 부부의 두명을 짝으로 팀으로 말한다. 일종의 게임에서 파생된 단어다.

ㅋㅍ(커플) - 앞의 글자 하나만으로도 줄여서 자주 쓴다. 결혼으로 성립되지 않은 미혼인 순수 커플을 말한다.

기혼ㅋㅍ(커플) - 쉽게 말해 불륜 커플이다. 둘중 하나가 기혼이거나 둘다 기혼인 커플이다. 소라의 거의 절반을 차지하는 인구여서 그냥 ㅋㅍ 이라고 통칭하여 30대넘어가면 대부분 불륜이라 보면 된다.

ㅂㅂ(부부) - 실제 진짜 혼인관계의 부부를 말한다. 아내를 어렵게 설득한 남편의 노고가 존경스러운 소라의 핵심적인 이 사회의 성문화를 이끌어가는 실세다.

ㅊㄷㄴ(초대남) - 부부나 커플 모임에 연락받아 오는 순수하게 해당 일에 대해서 돈안받고 섹스, 애무, 안마, 마사지등등을 하는 아마추어 남자를 말한다. 근데 반대로 "초대녀"라는 단어는 거의 쓰지 않는다. 그 이유는 뭐 아시겠지만.. 거의 숫자가 없기 때문이다.. 있다면 "초대녀"가 아니라 돈받고 오는 "직업녀" 겠다..

애널 - 말그대로 똥꼬다. 사실 필자는 왜 굳이 그 드러운곳에 넣어서 입구와 출구의 용도를 다르게 해서 쓸려는지 모르겠다.

질싸 - 질내사정을 말한다. 대부분 소라에서는 질외사정을 매너로 한다. 미혼이신 영계여자분들은 콘돔도 요구한다.

인테리어 - 고추에 작업한 남자분을 말한다. 주로 해바라기 수술을 통칭하며 여자분들의 질내 상처로 인하여 인테리어 사절인 글들이 많다.

문신 - 몸에 그림을 그리신 남자을 말한다. 협오감으로 인하여 역시 사절인 글들이 많다.

SM(에세머) - 가학적 성행위를 즐기는 매니아층이다. 소라에서도 상당한 축이며 이바닥에서도 매니아라고 할수 있다.이 밑으로 하부 용어가 상당히 많다. 하지만, 필자는 에세머가 아니므로 잘 모르기에 자세히 적지는 않겠다. 개인적으로는 좀 거부감이 드는 분야라 잘 모른다.

이번 회는 좀 짧게 마무리 하겠다. 이미 전회에 할얘기는 다 했기에 더이상 자세한 얘기는 필요 없는 것 같다.

그것보다 중요한 얘기가 남았다.

마지막으로 난 이런 얘기를 이시대를 살아가는 남성분들에게 하고 싶다.

섹스란 남자의 한 인격체와 다른 여자의 인격체가 만나서 존중해주는 행위라고 생각한다.

무슨 똥쌀 화장실을 못찾아 헤매는 것처럼 정액배출을 할곳을 못찾아서 쌀곳을 찾는 것이 아니란 것이다..

그래서 스와핑은 자신의 여자를 사랑하는 만큼 상대방의 여자를 대하여야 하는게 매너이다.

일부 몰지각한 남자분들은 어디서 룸싸롱아가씨나 다방레지 아가씨랑 타켓끈어서 델고 와서..

정말 사랑받고 있는 상대방의 일반인 여자를 함 먹어볼까 하는 심리로 사랑하는 커플인척.. 부부인척.. 나오는 분들도 꽤 많다..

물론, 그런 분들은 대번에 눈치를 채기 때문에 서로 만나서도 욕먹고 헤어지거나 하는 경우가 많은데..

아주 이기적이고 매너가 아닌 행동이다.. 그럼 자기 마누라 줄려는 놈은 미친놈으로 보는건가?

진정 여자를 사랑하지 못하는 자는 여자를 품을 자격이 없다.

진정으로 여자를 성적인 욕구를 채울려는 들어가는 구멍으로 보지말고 인격체로 대하라.

그러면 그 구멍은 어떤 곳이든.. 금테를 둘렀던 다이아몬드를 박은 구멍이든.. 자연히 열릴것이다.

자신을 화장실 배설구수준으로 대할려는 남자에겐 그 문고리조차도 열어주지 않는 것이 여자이다..

어떻게 보면 여자를 품는 것은 간단한 이치다.. 진심으로 사랑하라.. 섹스는 생각하지 말고..

그럼 섹스는 자연히 따라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