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23일 금요일

소라넷... 아니 스와핑 업계의 지역 지방 나와바리 텃새 싸움...

뭔 떼씹.... 섹하러 만난 사람들이면서도 나와바리가 있고 텃새가 있겠냐 하겠지만은...


사람들이 모이면 패가 갈리고... 패가 갈리면 돈이 오가고... 


돈이 오가면 나와바리가 생기고.... 그런법인게다....


네이버 밴드에만 놀랍지만 이쪽 관련 부부 스와핑 관련해서 수백 수천개의 밴드가 검색된다...


보통 1000명 회원수면 활성화된 곳이라 볼수 있지만....


이게 중복가입이 대부분이고... 서로 회원들 끌어당기기 하며 나와바리 싸움하다 팽당하면 또 만들고..


또 나가고 또 만들고 횐들 끌어오고.... 또 욕하고 싸우고 또 만들고의 반복이다...


과거 소라넷 시절은 소라넷이라는 구심점이 있기에... 서로 헐뜯고 싸우며 나와바리 싸움까진 없었다...


왜냐면 중립적인 위치에서 소라넷 운영진들이 알아서 잘 관리해주고....


회원들도 그런 곳을 신뢰하며 따랐기에 가능했던 시절이었다.


마치 과거 중국의 춘추전국 시대를 보는것 같다랄까...


지금은 밴드와 까페를 비롯 온갖 단톡방까지 난무하며...


서로 나와바리 싸움을 하고 있다....


소라넷이 없어진다고 해서 활동하던 소라인까지 사라지는것은 아닐터...


그 사람들이 이제 지속적으로 제2의 소라넷... 제2의 꿀밤... 제2의 야시꾸리 뭐던...


난잡하고 난무한 시대를 통일하려는 진 시황제처럼 기회를 보는 것과 같다...


그래서 네이버 밴드만 봐도 밴드가 폭파되고 다른밴에서 다시 모이고 해체되고 모이고...


이게 몇개월단위로 계속 되고 있다... 


서로 회원들이 수틀리면 회원빼가고 그럼 누군가 또 야밴이라고 성인물 올리고 신고하고... 


그럼 네이버측에서 검열하고 폭파되고...


최소한 섹에 대한 마인드는 서로 일치하지만 나와바리 문제로 서로를 총을 겨누며 있는것이다..


대체 이게 무슨 짓이란 말인가....


우리가 그렇게 속좁고 옹졸한 짓을 해야되는 초딩만도 못한 정신세계를 가진 오픈된 섹마인드의 성인이 맞는가..


나.. 비하인드 소라는... 제발 그런 춘추전국의 소라인들끼리의 내전을 그만두길 바란다..


그건 곧 저위에서 다시는 소라넷의 두번째 구심점이 될 곳의 탄생을 막기를 바라는 지배층들의 바람을 들어주는 꼴이다.


마치, 소규모 지역정당이 각 지역에서만 싸우다가 결국 하나의 뜻도 못이루고 해체와 분열을 반복하다 결국 마지막에 웃는건 기득권층인거처럼..


지금도 서울 경기도 전라도 경상도 권역별로 모임을 주최하는 이와 각 지역밴드장은..


자신들의 이익에 반하거나 기분상하면 해당 회원을 밴하고 따시키는 일도 서슴치 않는다..


마치 조직폭력배 건달들이 하는 행태와 크게다르지 않는다..


우리는 서로를 헐뜯기 전에 오픈된 섹마인드를 가진 소라인이 아니었던가..


대체 왜 서로 마음을 합하여 이 시대의 섹스 자유화를 위하여 소리를 내지 못하는건가..


서로 사분오열하며 싸울 시간에 차라리 온라인상에서라도 국민청원이라도 하는건 어떨까..


warning.or.kr 필터 검열의 철페와 성인용 포르노의 합법화, 그리고 관전클럽의 합법화...


최소한 우리도 G7 선진국들만큼 경제력이 올라왔다면 문화적으로도 그만큼 요구하고 바꿔야 되는거 아닌가...


대체 언제까지 성인이 성인물을 보지 못하는 나라에서 살아야되는가...


저 북쪽너머에 미디어를 감시당하는 북녁동포와 다를게 무엇인가 약간의 검열 차이일뿐..


성인들이 자신들의 의지로 모여서 섹스를 하던 술을 먹고 노래부르고 쇼를 하던 대체 남에게 피해주는게 없는데 무슨 공권력이 단속하러 온단말인가..


그딴 미풍양속 위해는 조선시대에나 통하던 법일터.... 21세기에도 같은 잣대로 씹선비같은 법치를 봐야되는가..


공권력은 국민들을 보호하기 위한것이다... 통제하고 억압하는게 아닌것이다...


나랏님 윗분들은 별장에서 강제로 여성을 납치하여 위협하여 별 짓을 다해도 법없이 넘어가는 나라에서..


서민들이 그냥 자기들끼리 재미있게 놀려고 남에게 피해안주고 사는데 그걸 단속한다는게 말이 되는가..


우리들 소라인은 그것에 항거하여 일어나야 한다... 우리를 억압하는 국가에 대항하라..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자유로운 의견교환은 좋지만.. 쓸데없는 딴지는 사절이라오..
악플러들때문에 검토후 보여지게되니 걱정마시구료..
단, 악플러들은 두번이상 같은 하지말란 짓하면 블럭하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