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4월 30일 토요일

허허.. 이거 다들 난리시구랴..

내가 소설이 아닌 실화라 한걸 이제서야 믿는 분들이 조금씩 찔리는 분들덕턱에 생기는구랴.. 후후..

일단 찔리는 님들.. 트위터에서 말도 안되는 트윗은 그만하시구랴.. 내가 소라를 퍼트리는 행위로 수사한다고? ㅋㅋ 그럼 트위터에 소라넷 팔로잉하는 사람만 20만명인데?

또, 아래 댓글중에 수사관? ㅋㅋㅋ 이거 우리나라 경찰과 검찰이 이리도 한가하고 수사범위가  넓은지 아시오?

정작 잡아야될 강력범죄와 경제사범은 인터폴이랑도 협조도 제대로 못하여 미국으로 도망가면 하나도 못잡는데.. 허허..

밑에 분 개그는 그만하시고 차분히 읽어보시구랴..

정리하자면.. 내가 이용하는 인터넷 서비스는 모두 미국이 본사인 회사의 서비스요.

wordpress.com , gmail.com , blogspot.com, twitter.com

이렇게 쓰오.. 모두 미국에 서버가 있소.. 개인정보 열람에 대한 권한은 모두 미국법에 따르오..

즉, 미국법에 의거하여 영장을 가져오지 않는한 한국사법기관은 절대 못 가져가오.

물론, 가능도 할수는 있소.. 국가적으로 미국과 한국 양국에 치명적인 피해를 끼칠 중대한 범죄라면야..

하지만, 내가 실화에 소설적 요소를 감미하여 묘사하여 글 좀 쓰는게 그렇게 문제가 될거 같소? ㅎㅎ

안그래도 청소년도 볼까바 최대한 묘사는 자제하여 몸매와 삽입섹스에 대한 묘사도 잘않하는구만...

물론 그간 국내 수사기관에서 구글과 같은 미국회사에 요청해서 개인정보에 대한 IP, 접속기록을 확보할라 했으나..

그 어떤것도 확보 못했소... 지금까지 사례도 없고.. 만약 그러면 전세계적인 파장으로 난리 나오..

구글에 대한 신뢰도가 바로 추락함은 물론 한국말고도 타국가에서 각종 소송에 대한 사례가 되오..

그만큼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은 미국에서 엄청난 이슈인거요..

정 궁금하면 한번 검색해보시구랴.. ㅋㅋ 외국계 회사의 서비스에 언제부터 우리나라 수사기관에 손을썼다고..

내가 님들의 귀찬음을 해결하려고 하나 검색해서 붙여주겠소..

http://deulpul.egloos.com/1943288

* 서울신문 / 구글 지메일 압수수색 논란

기사내용에는 구글 지메일 압수수색 논란에 대해 수사시관이 서울신문의 보도 후 해명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었다. 공안당국은 "(구글의 미국 메인 서버를) 압수수색한 것은 아니다"면서 구체적인 확보 방법을 밝히지 않다가, 뒤늦게 "피고인이 스스로 냈다"고 해명했다 한다

한국 검찰이 아주 민감한 국가보안법으로 어떻게 조져서 해볼라 했으나 결국 안되서 비밀번호를 패갖고서리 캐물어서 직접 접속해서 확보한적은 있는거 같소만.. ㅎㅎ

내가 국가보안법에 준하는 이슈를 만들어 낸거라면야 뭐 할말 없소.. 내가 그렇게 대단한 사람이었다니 만약 수사요청이 온다면 놀라서 감격할 뿐이오..

그럼 그때를 위해 실명 리스트 이쁘게 만들어 네이버에 공개하고 검색어 1위 만들어서 죽기전에 한번 나도 티비에 좀 나와봐야겠소.. ㅎㅎ

아무튼.. 등장인물이 되어 기분상한건 알겠소만.. 여기 저의 글에 나오는 등장인물분들.. 잘 들으시오..

솔까말로.. 그간 스와핑으로 만남만 200번이며 부부, 커플 연락처만해도 200개는 된단거요..

추가로.. 솔로남도 꽤 초대하여 솔로남 연락처도 1000개는 되오...

부부들중엔 국내 대기업 중역부터 변호사, 의사, 사업가, 다양한 대부분의 국내 상류층의 사람들이 존재하오..

님들 다 아시는 소라에 끼맨님이 운영하는 부부끼리 까페에서 난 주로 활동했다는것만 알아두시구료.. 후후..

내가 진짜 악한 마음으로 썼다면.. 그냥 인터넷 어디엔가.. 실명, 전화번호, 회사, 직업.. 적어논 리스트 만들어서 뿌려놓고 말면 끝이오.. 추가로 얼굴 사진도 좀 있소이다.. ㅎㅎ

물론 그러면 나도 같이 공개될수가 있겠지.. 뭐 그래도 난 그다지 피해보는거 없는 그냥 겨우 2백남짓한 월급받아 사는 강북에 아파트도 아니고 산골짜기구석에 20평 빌라에 사는 직장인이오..안그래도 요즘 월급 안오르고 밀려서 사는게 힘들어 그냥 회사 때려치려 하는데.. 후후..

나야 저놈은 원래 그렇게 살았으려니 할거요.. 그냥 막일하며 하루하루 살기도 하며 살아왔으니..

그러나, 가진거 많은 분들은 피해보는게 많을거요.. 한번에 사회적 위치가 무너져서 어디론가 숨어야될수도 있소.. 후후..

그러나, 그건 만났던 인간으로써 예의가 아니라 보오.. 내가 가지고는 있지만 그런짓은 절대 안할거라 약속하오. 그러니 걱정일랑 붙들어 매시고 그냥 가끔 닉네임으로 등장하고 신체적 특징정도 수준의 소개는 웃으며 넘어가주시구료..

그래도 님들의 간단한 신상만으로 알아볼수 있는 사람은 님들과 같은 소라인으로 활동하는 사람들일뿐이오..

그냥 일반 서민들이 새로운 세상에 대한 호기심으로 글을 보며 즐기는 정도까지도 못봐주는 소인배들인거요?

비하인드는 이만 총총..

댓글 3개:

  1. 글 잘읽고 상당한 글재주이십니다 다른사람들의 말도안되는 트집은 신경쓰지마시구 계속 글써주시길 기대해봅니다 저도 눈팅만하다 글 첨남겨보는데 저말고도 팬들이 많을거라 생각됩니다 항상 성의를 다해서 재밋는글 올려주심에 감사드립니디 :)

    답글삭제
  2. 부럽습니다. 지금 해외에 살고 있는 교민입니다. 한국에서 가면 꼭 경험하고 십습니다. 어떻게, 어느 곳에 가입을 하면 가능한지요?

    답글삭제

자유로운 의견교환은 좋지만.. 쓸데없는 딴지는 사절이라오..
악플러들때문에 검토후 보여지게되니 걱정마시구료..
단, 악플러들은 두번이상 같은 하지말란 짓하면 블럭하오..